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환자안전활동재단, 두바이 헬스케어 시티 당국과 중동 최초의 환자안전활동시작

기사승인 2017.11.10  10:15:28

공유
default_news_ad1

(PSMF)이 두바이 헬스케어 당국과 함께 예방 가능한 환자의 사망을 근절하기 위해 중동 최초의 환자 안전 활동을 시작한다고 선언했다.

두바이 헬스 케어 시티 당국(DHCA)은 2017 년 11 월 7 일 환자 안전 운동에 관한 회의를 열고 이 운동을 주도하기로 했다.

조 키아니(Joe Kiani) 환자안전활동재단 설립자는 “이는 환자의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DHCA의 놀라운 조치이다”며 “이것은 병원이 대화를 시작하고 환자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환자와 병원 모두를 병원의 실수로부터 적절히 보호하는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위한 첫 단계이다”고 말했다.

환자 안전에 관한 주제는 전 세계적으로 공통된 책임이자 중요한 사안이다. PSMF가 시작된 미국에서는 병원, 의료 기술 회사, 정부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간에 존재하는 정보 창고(Information silos)를 공동으로 만들고 공유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업계 리더와의 협력을 통해 PSMF는 수천 곳의 병원에서 병원 오류를 예방해 환자의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환자 안전 솔루션(APSS)을 개발했다.

업계 리더와의 협력을 통해 PSMF는 수천 곳의 병원에서 병원 오류를 예방해 환자의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환자 안전 솔루션(APSS)을 개발했다. 2017 년 초 현재 전세계 43 개국에서 3500개 이상의 병원이 6만9519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PSMF의 APSS을 적용하기로 서약했다.

두바이와 중동 전역에서 DHCA는 환자를 돌보는 과정을 개선하고 삶의 질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건강 관리 시스템 내에서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를 교환 할 수 있는 매개체를 제공하기 위한 운동을 도입하고 있다.

두바이 헬스 케어 시티 당국 원탁 회의는 환자 안전 주제를 파악하고, 활동의 범위와 기틀을 마련하고 협력업체와의 제휴를 추진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키란 달리왈(Kiran Dhaliwal) DHCA대표의 이메일 Kiran.dhaliwal@dhcr.gov.ae 또는 전화 +9714 3838300 | 내선: 8308로 연락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The Patient Safety Movement Foundation

GT온라인편집부 gfgroupmail@gmail.com

<저작권자 © 그린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